본문 바로가기

하루 단상

부산 남천동 돈까스 맛집~💕 #수제 왕돈까스


안녕하세요

펜 가는 대로 이작까 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짱! 인 돈까스 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이 곳은 부산 남천동에 위치한
‘수제 왕돈까스’ 인데요.

아내의 추천으로 찾아가게 되었는데요. 외관은 대로변에서 벗어난
이면도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게에 들어서니 메뉴판에 표시된 것이
제 맘에 쏙드는 착한가격이네요.
저는 대표메뉴라 생각되는 왕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찾아간 시간이 오전 11시30분 경이라서 빈자리가 딱 한군데 있어서 기다리진 않았네요.
물론 테이블 거리두기도 하고 있었구요.


자리에 앉아서 두리번 하다보니, 우동메뉴가 보이길래 출출하던 참에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스프가 먼저 나왔네요.
빨간 접시에 담긴 스프의 빛깔이
예쁘네요. ㅎㅎ


후추를 살짝 뿌리고 잘 저어서 한 숟갈
떠올려서 입으로 가져갑니다.

음~부드럽고 달콤하니 맛있습니다.


우동이 도착했습니다~
역시 모양이 이쁘니 맛도 깔끔 담백합니다.
진한 국물맛이 돈까스와도 잘 어울릴 것 같네요.


우동 먹는 사이에 기다리던 왕돈까스가 멋진 비주얼로 눈 앞에 나타납니다.

음, 생각보다 크기가 큼직합니다.
일단 향기는 합격입니다.


돈까스 고기가 얼핏 봐도 도톰합니다.
소스와 어우러진 모양이 식욕을 자극하구요.
나이프로 맛있게 썰고 싶은 마음까지~
쏘~굿 ~ ㅋㅋ


일단 돈까스 단면을 눈으로 봐야겠죠?
나이프로 절반을 한번 썰어봅니다.
고기의 빛깔이 잘 익은 것 같습니다.


이젠 포크에 찍어 입으로 가져 가야겠죠?
오래 기다렸습니다.
드디어 그 맛을 느껴볼 차례입니다.

음~~
맛은 부드럽고 퍽퍽한 느낌이 없구요
소스맛이랑 잘 어울려 맛있습니다.

착한가격에 이 정도 맛이면 재방문해 볼만 하네요. 아내의 추천에 만족합니다.


늘 점심메뉴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죠?
가성비 짱인 돈까스로 그 고민을 해결하시죠.


[카카오맵] 수제왕돈까스
부산 수영구 수영로388번길 7 (남천동) http://kko.to/d8JilReD0

아이뷰

부산 수영구 수영로388번길 7

map.kakao.com

* 위 주소지 1층에 있습니다.

* 지금까지 내돈내산 솔직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