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저 재미로

당신만 모르는, 부산 손칼국수 맛집을 찾아 왔습니다.

오늘은 뜨뜻한 국물음식이 생각나는
제법 쌀쌀한 날씨네요. 다들 추우셨죠?

안녕하세요. 이작까입니다.

부산에서도 손칼국수가 맛있기로
소문난 곳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이곳은 부산 진구에 있는
서면의 먹자골목입니다.

부산의 여러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장소인데요.

이곳에서도 칼국수 맛집을
찾아 왔습니다.


이 곳이 바로 기장 손칼국수 입니다.
자~ 함께 들어가 보시죠~


메뉴는 각각 5,000원씩 입니다.
역시 착한가격이네요.

손칼국수와 김밥을 주문했습니다.


기다리던 손칼국수가 나왔습니다.
풍성한 쑥갓 위로 양념과 간마늘,
통깨 등의 토핑이 올라갔네요.

비주얼도 좋습니다. 먼저 국물 맛을 보니, 깊이있고 진한 맛이 느껴집니다.


김밥도 깔끔한 내용물에 맛도 심플하고 담백합니다. 순수한 맛이라고 할까.

김밥 하나를 칼국수 국물에 퐁당 담가서 건져 먹노라니, 한결 컬라버레이션이
풍성해 집니다. 역시~ 이 맛이지!


이 집의 또다른 맛은 깍두기의
상큼함이라고나 할까?

딱! 좋은 맛입니다.
음~~내 스타일~~


눈 깜짝할 사이 어느새 비워진 그릇이
깨끗하기만 하네요. 맛있는 즐거움이
이런 느낌일까요?

오늘도 즐거운 한끼, 행복했습니다.

[카카오맵] 기장손칼국수
부산 부산진구 서면로 56 서면시장 (부전동) http://kko.to/e75FHUdDp

기장손칼국수

부산 부산진구 서면로 56

map.kakao.com


* 본 포스팅은 순수하게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