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저 재미로

[부산 기장 맛집] 롯데아울렛 3층 바르미 샤브샤브 ~💕



반갑습니다

펜 가는 대로 이작까 입니다.

오후가 되니 다시 어두워지고 빗방울이 떨어지며 봄을 재촉하는군요.

비가 내리고 어실어실 한기가 느껴질 때 생각나는 음식! 뭐지요?

네, 맞습니다! 바로 샤브샤브!!

오늘 소개해 드릴 음식이 바로 이것!

이 곳은 부산 기장군에 있는 롯데아울렛에 있는 ‘바르미 샤브샤브’ 입니다.

롯데아울렛 3층 식당가에 있어요.


주말 점심시간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웨이팅 해야 하네요.

(위 사진은 식사 후 나오며 찍었어요.
늦은 오후라 손님들 다 빠져 나갔네요)


성인 1인 평일 12,800원이고,
주말 14,800원이네요.

여긴 샐러드바가 무한리필이라
가성비가 짱! 인것 같아요~~

일단 샐러드바에 준비된
쑥주나물, 배추, 목이버섯 등
온갖 야채를 수북히 담아왔습니다.


끓고 있던 육수에 넘치지 않게
조심조심투하합니다.


조금씩 끊으면서 숨도 죽고 육수가
우러나기 시작하면 음~ 구수한 향기가
먹음직하네요.


샤브샤브와 별개로 샐러드바에서 다채로운 음식을 뷔페와 같이 담아 왔습니다.

접시 가득 등갈비, 돈까스, 닭강정 등
각각의 음식들이 가격대비 맛의 퀄러티가 대체로 우수합니다.

(기대했던 등갈비는 별로 입니다. ㅠㅠ)


음~ 제가 좋아하는 모밀국수도 한그릇
만들어 왔습니다. 시원하니 좋은데,
약간 부족한 맛의 깊이라고나 할까요?

그래도 뭐, 전문점도 아니고
이 정도면 먹어줄만 합니다.


그 후에 샐러드바는 2회 정도 더 이용하였습니다. 영양은 골고루 섭취하는 게
좋으니깐요.

이제 쿠키와 케익, 과일, 아이스크림
등으로 후식을 가볍게 먹으며
식사를 마무리 합니다.

매장 내에 뻥튀기 기계가 쉴새없이 돌아가며 과자를 뻥뻥!! 튀겨 내는데 소리가 좀 시끄럽긴 합니다.


부담없는 가격으로 중상급 이상의 뷔페를 먹는 거라 생각하면 가성비는 월등히
좋다고 생각되어, 기회가 되면 언제든
재방문각 입니다.

사람들이 많지 않은 평일에 꼭 다시 오고싶네요. 경치 좋은 바다도 구경하고
더 없이 좋은 드라이브 코스를 즐기고
출출할 때 방문하시면 좋으리라
생각되네요.


끝까지 읽어 주심에 감사드려요
늘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르미 샤브샤브

바르미샤브샤브앤칼국수 롯데몰 동부산점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147 3층 (기장읍 당사리) http://kko.to/7NWtzpUYo

바르미샤브샤브앤칼국수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147

map.kakao.com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