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저 재미로

[울산 남구 옥동 대공원 근처 맛집] 산정생불고기~💕


반갑습니다

펜 가는 대로 이작까 입니다.

새봄도 오고 집콕에 얶매어 지내다 보니 바깥으로 탈출하고픈 요즘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울산으로 달려갑니다.

이 곳은 울산대공원 정문 근처에 위치한 ‘산정생불고기’ 입니다. 저희 가족이 약 10년 전부터 울산에 거주할 때부터 단골로 즐겨 다녔던 곳입니다.

오늘은 생삼겹살 3인분으로 시작합니다.
이 집만의 독특한 모양의 고기 한접시가 도착했네요.


오늘 약 2~3년만에 다시 찾아오게 되었네요.
역시 그동안 변한 것 없이 그모습 그대로인 것 같네요. 맛도 변함 없을 것 같네요.


각종 밑반찬을 찬찬히 한번 훝어보면, 양파절임, 콩나물 무침 등 예전의 세팅 그대로이군요.


아삭아삭한 김치와 겉절이도 알차게 세팅되어 나옵니다. 입맛을 충분히 돋구어 주네요.


우리 아내가 좋아하는 야채 샐러드도 변함없이 나왔네요. 초등 입맛❣️


자, 이제 거두절미하고 고기와 불판의 환상의 한판 승부를 시작해 볼까요?
고기가 익어가는 ASMR 들어보시죠.

고기야, 빨리 익어라~


고기 타기 전에 얼른 먹어야지요.
육즙이 마르기 전에 참맛을 즐겨보세요


상추 두장을 곱게 펴고 그 위에 각종 밑반찬을 깔고 마늘과 쌈장을 찍어 올리고 여기에 화룡점정! 잘 읽은 고기를 올려서 경건한 마음으로 입안으로 가져갑니다.

고기 맛은 예전의 그 맛 그대로 입니다.
맛있습니다. 뭐라 표현해야 하나?
적절한 기름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입니다.


불판 위에 김치도 올려주고 남은 고기도 올려주면 어느새 아쉬움이 밀려듭니다.


쌈무도 살짝 싸 먹으면 고기의 맛을 한층 맛있게 만들어 주네요.


모처럼 울산을 방문해서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거운 식사시간을 가졌네요.
식사 후에 울산대공원을 한번 둘러 보시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카카오맵] 산정생불고기
울산 남구 대공원로99번길 3 (옥동) http://kko.to/1Fg5yWIYo

산정생불고기

울산 남구 대공원로99번길 3

map.kakao.com


* 지금까지 내돈내산 솔직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