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저 재미로

[부산 거제동] 서울 왕 돈까스~~💖 맛있게 먹고 왔어용~❣️



반갑습니다.

펜 가는 대로 이작까 입니다.



오늘은 맛있는 돈까스로 유명한 곳을 공유해 볼까 합니다. 돈까스 맛도
괜찮고 양도 많아서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죠.

부산 연제구 거제동에 위치한
서울왕돈까스’ 라는 곳인데요.

오전 11시부터 가게문을 여셔서 그 시간에 맞춰서 갔습니다.

가게 뒷편에 차량4대 주차할 수 있는 주차공간이 있지만, 작으니 주변
주택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게 안에 아직 손님이
1테이블만 계시군요.

메뉴는 부먹 돈까스, 찍먹 돈까스
각 7천원 이고요.
치즈 돈까스는 8천 5백원 입니다.

저는 부먹 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짜잔~~기다리던 돈까스가
약5분 후 등장!!

비쥬얼도 맛있어 보이네요. 바싹한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두조각으로 제법 푸짐한 느낌이고요.


이제 한번 나이프로 쓸어 볼까요?
오랜 만에 칼질을 해보네요 ㅋㅋ

고기 두께도 뭐, 이정도면 괜찮네요. 돈까스 맛도 담백 고소하고 소스와 어우러져 침샘을 자극하면서
맛스러움이 넘칩니다.


식탁 위엔 매운 소스가 있는데요.
저는 매운맛을 즐기진 않는데요.

여기 매운 소스는 꽤 괜찮아서
돈까스와 케미가 좋아서
한층 맛있는 돈까스를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접시 옆에 살짝 조금만 부어서
돈까스와 한번 같이
먹어 보겠습니다.

빛깔도 빨깧게 이쁘죠? ㅋㅋ


돈까스 한 조각에 듬뿍 찍어서
먹으니, 첫맛은 매콤합니다.

저는 매워서 눈가에, 콧등에
땀샘이 자극되는데요.
그래도 금세 맛있는 매운맛에
적응되어 계속 찍어 먹게
되더라구요.

식사를 하면서 11시 30분이 지나며 손님들의 발길이 계속 이어져
어느새 가게 안이 꽉 차더라구요.
가급적 점심시간은 피하셔서
한번 방문해 보시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맛점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카카오맵] 서울왕돈까스
부산 연제구 거제천로 207 (거제1동)
http://kko.to/1DSy2x6Yp

서울왕돈까스

부산 연제구 거제천로 207

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