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저 재미로

인기 폭발 건강식 맛집, 평사리 순두부

꽃샘 추위가 봄날을 일시정지 시킨 듯
제법 칼바람을 휘두르고 있네요

안녕하세요. 이작까입니다.

날씨도 춥구요.
몸도 움츠려지는 찬기운에
오늘은 건강한 점심을 먹으러 왔습니다.


부산 연제구 연산동 이마트 뒤편에
위치한 ‘평사리 순두부’ 입니다.


메뉴는 순두부 4종과
불고기 뚝배기가 있네요.

오늘은 건강식으로
들깨순두부로 결정했습니다.


오늘은 손님이 많아서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까지 약 15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가게에는 3가지 밑반찬을
셀프바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부족한 반찬을 부담없이 무한리필 할 수 있구요. 공기밥도 마찬가지라서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와~~팔팔 끓는 들깨순두부가 나왔네요.

뜨거우니 조심해서 먹어 보겠습니다.


콩나물 무침인데요. 뜨거운 입안을
아삭함으로 식혀주기에 딱!입니다. ㅋㅋ


맛있는 배추김치도 맛있어요.



뜨거운 순두부에
계란을 넣고 잘 저어주면

한층 고소한 맛이 풍미를 높여 줍니다.


자, 이제 맛있게 먹겠습니다.

구수한 들깨향이 순두부와 어우러져 담백한 맛이 제 입맛에는 조화롭기만 하네요.


한그릇을 순삭! 해 버렸습니다.

공기밥도 추가로 먹어서
조금 배가 부르지만,
소화 잘되는 순두부라 괜찮겠죠?

이제 배도 부르고 등 따시니
오후도 즐겁게 업무에 임하겠습니다.


건강한 식사로, 행복하셨으면 좋겠네요.


*위치정보

평사리순두부
부산 연제구 중앙천로19번길 40
http://naver.me/5FkF2vr4

평사리순두부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5 · ★4.52 · 매일 11:00 - 20:00, 15:00~17:00 는 브레이크타임입니다.,일요일 휴무,공휴일 휴무

m.place.naver.com


* 본 포스팅은
순수하게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