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단상

부산시청 잔디광장과 연제구청 앞마당에 봄꽃 만발~🌸🌺



반갑습니다.

펜 가는 대로 이작까 입니다.


봄은 어느새 우리 곁에 자리 잡았네요.
아무 불평도, 아무 소리도 없이~

꽃이라는 몸짓으로 ~’


시청 앞 광장에 작은 오막살이 하나
초라한 듯 여유로운 듯~


날씨도 화창하고 산들바람에 절로 콧노래를 흥얼거리며 걸으며 오늘을 즐깁니다.


그래, 가끔 하늘을 보자~
왠걸~ 너무 푸르잖아~~아, 좋다~

 
언젠가 저 넓은 야외 공연장에 모두들
모여 즐거이 노래 부르고 웃으며
즐거운 시간 보낼 날이 올거라
믿어 봅니다~

‘우리 그때 다시 만나자~’


시청을 등지고 담쟁이 넝쿨 어우러진
도로를 걷노라니, 태극기가 참
예쁘게 펄럭거리네요.

‘오늘은 걷기에 좋은 날이야. 글쎄 ㅋㅋ’


연제구청의 작은 정원과 연못, 그리고
산책로를 지나다 보면, 문득
고요함이 찾아온다.

그러다, 나를 만난다. 오롯이 마주 한다.

 
일상에서 잠깐의 여유를 갖는다는 것
그걸로 마음의 위로를 받을 수 있다면
하루의 쌓였던 무게도 들어낼 수 있겠죠

‘ 니들로 인해 내가 위로 받는구나~’

 
아침을 여는 시간에 시청의 잔디광장
산책로를 따라 가만히 걸어보고,

도로를 따라 봄을 느끼다 보면 다시,
구청의 잘 가꿔진 정원을 만나며,

봄꽃의 앙증맞은 몸짓에 절로 미소가
떠오르네요.

짧은 시간이었지만, 여유와 함께 봄을 느끼며 나를 바라보는 시간이었습니다.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하루 단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다에 발 담그며 ~ 💕 👣 (feat. 광안리해수욕장)  (4) 2021.03.22
봄비와 함께 하며 동네 한바퀴  (4) 2021.03.20
비움  (0) 2021.03.14
비 갠 후 바닷가에서.  (4) 2021.03.13
봄비 속 단상~💕  (0) 2021.03.13